자단기 고객센터

보다 좋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여러분들과 항상 소통하고 노력하는 자단기입니다.
여러분들이 남겨주시는 모든 문의사항이 해결될 수 있도록 의견 하나 하나 모두 진심으로 대하겠습니다.

1 수강하던 PC를 변경하고 싶어요!
안녕하세요. 금융단기입니다.

금융단기 강좌를 수강하시는 경우,

한 아이디 당 PC/ 모바일 통합 3대를 이용하실 수 있다보니

새 PC 구매, AS 등등의 이유로 기존에 수강하던 PC (맥 어드레스)/ 모바일 정보를 변경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됩니다.

 

그런 회원님들을 위하여!

저희 금융단기는 2회에 한하여 사이트에서 직접 PC 정보(맥 어드레스)를 삭제하실 수 있도록 마련해놓았습니다!

직접 초기화를 진행하실 수 있는 방법은 하기와 같습니다. ^^
 

 

① [강의실]로 접속을 하시면 [기기등록안내]라는 메뉴가 있습니다. 
 


② 상기 경로를 통해 현재 등록되어있는 PC 정보(맥 어드레스) 및 모바일 기기 정보를 확인하실 수 있으며,

작은 [엑스]모양의 버튼을 클릭 해주시면 해당 등록기기가 삭제되어

다른 PC 혹은 모바일로 수강을 하실 수 있습니다. ^^ 

 


 

단, 기기 초기화는 회원님께서 기기 한대 당 1회로 직접 2회 까지 진행하실 수 있으며

1:1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 (1899-4509) 를 통해 추가적으로 2회 초기화 진행이 가능하여,

총 4회 까지 초기화가 가능하다는 점, 유의하셔서 수강 해주세요~
 
2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

단기학교 회원 탈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 
※ 자단기/법검단기/경단기/영단기/공단기/일단기/중단기 등의 단기학교 중
하나의 단기학교에서 탈퇴를 하시는 경우, 다른 모든 단기학교에서 탈퇴되오니 주의 해주시길 바랍니다.
 
1. 로그인을 합니다.
2. 페이지 좌측 상단의 [회원정보]를 클릭합니다.

3. 페이지 우측의 [내 정보조회/수정]에서 하단의 [회원탈퇴 신청] 클릭합니다.

4. 탈퇴를 확인하는 팝업 창이 나오면 [확인]을 클릭합니다.

※ 강좌를 수강하시는 도중에 탈퇴를 하시면 수강 중이던 강좌는 복구가 되지 않습니다. ㅠ_ㅠ
회원탈퇴를 신청하시기 전 수강 중인 강좌가 없는지 꼭! 확인 해주세요~!!
 
5. 마지막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탈퇴 절차가 완료됩니다.
 
* 개인 정보 보관기간은 개인정보보호정책을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.
 
감사합니다. ^^






 

3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 

금융단기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까지 입니다.

 

 

고객센터 운영시간 외 사이트 이용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,

FAQ에 안내된 [자주하는 질문] 내용을 참조하시거나,

[고객센터 > 1:1 문의하기] 게시판에 문의 글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불편함 없으시도록

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처리 해드리겠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 ^^

 

 

4 사이트 로그인이 안돼요.

 

해당 오류의 경우, 회원님께서 사용하시는 PC에 설치된 인터넷
익스플로러 상 설정에 문제가 생겨 발생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.
이 경우, 우선 아래의 기본 조치 사항을 실행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
 

아래의 기본 조치 사항은 윈도우 XP, Vista, 7 관계 없이 익스플로러를
사용하고 계신 경우라면 동일한 과정으로 진행됩니다.

 


1.
인터넷 주소 창 아래의 [도구]-[인터넷옵션] 메뉴를 클릭해주세요

 

2. [일반]탭에 있는 [삭제]버튼을 통해 임시 파일, 페이지 목록,
쿠키 등을 먼저 삭제해주시기 바랍니다.
 

 

 

3. 오른쪽에 있는 [고급]탭을 클릭 후 하단의 [원래대로] 버튼을 클릭하시어

기존에 설치된 추가기능 등 인터넷 익스플로러 설정 자체를 초기화 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4. PC를 재부팅하시어 다시 한번 사이트 로그인, 강의실 접속 및

강의 재생이 정상적으로 구동되는지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.


 

아울러, 금융단기 온라인 사이트에서 로그인을 시도하신 후

바로 다시 자동 로그아웃되는 오류가 발생하시는 경우,

이는 회원님께서 금융단기 사이트에 접속하신 url 주소가 그 원인일 수 있습니다.

 

이 경우, 인터넷 주소창에 http://www.financedangi.com을 입력하신 후

다시 한번 로그인을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http://www.financedangi.co.kr 이나, http://www.financedangi.net 등 다른 URL을 통해

금융단기 사이트에 접속하시는 경우, 위에 안내드린 바와 같이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인식되지 않는

오류가 발생할 수 있는 점 참조하시어 이용 부탁드립니다.

 

만일 위 조치 사항대로 실행하셨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동일한 증상이 발견된다면

불편하시더라도 금융단기 고객센터(1899-4509/10:00~19:00/주말 및 공휴일 제외)로 전화주세요~*

원격 상담을 통해 신속히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~!

 

감사합니다. ^^

 

 

5 단기 캐시가 뭐예요?
단기 캐시는 유료 단과 강좌 구매 시 이용이 가능한 일종의 적립금입니다.

단기캐시는 회원 가입 시 받을 수 있는 1,000점 외에도
이벤트 등을 통해 지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.
 
회원님의 단기 캐시가 궁금하시다면
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 
우선 홈페이지 좌측에 
[회원정보 > 내 단기활동 내역]을 통해 
보유 캐시, 사용내역 확인이 가능합니다.

티끌모아 태산! 단기 캐시를 모으는 쏠쏠한 재미와 함께
신규 강좌 구매 시 금액 할인 혜택까지!
금융단기에서 마음껏 누려보세요~
 
아, 한가지 더!
금융단기 단기 캐시는 본인에 한하여 사용이 가능하며,
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는 점.
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~
 
감사합니다. ^^